금산코리아

(주)금산코리아
품질정책 품질정책

품질정책

고객과 함께 감동으로 통하는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.

※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.

1) 본 제품(CAREVER)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.

2) 제품의 이상발생시 구입 후 1년간은 무상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 단,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본 보증서의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서비스금액 징수 후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3)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.

4) 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.

5) 보증서는 재발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6)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7) 이사 등으로 구입 대리점을 이용하실 수 없을 경우에는 A/S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( A/S센터 : 02 - 2608 - 0578 )

※ 주의사항

1. 임의로 분해하거나 개조하시면 회사 측에서 복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2. 3차 감지 경보는 장애물과 일직선 상태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3. 감지기는 지면과 수평이 되게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4. 후진시 속도를 5Km/h이하로 후진하시기 바랍니다.

5. 경보기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6. 가는 봉이나 물체, 경사각이 큰 물체, 흡음성 물체 등은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
7. CAREVER설치시 전원선이나 감지기선에 무리한 힘을 가해 당기면 단선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8. 뒷 범퍼의 바로 밑이나 범퍼의 좌, 우측 끝부분 주위는 감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
9. 후진 진행시 룸미러상에 0.4m가 표시되면 즉시 정지하시고 측면으로 후진시에는 0.6m에서 정지하시기 바랍니다.


※ 유상서비스

1)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

-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
- 전원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 된 경우
- 임의 개조로 인한 제품 이상 발생 시

2) 그 밖의 경우

-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 시
- 고객 과실 등에 의한 고장 및 파손

※ 취급시 주의사항

- 본 제품은 후진시 안전보조 장치이므로 후방시야를 충분히 확인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